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속초 한정식 맛집, 민가에서 황태구이

by 밈니 2021. 10. 27.
반응형


속초 숲휴게소에서 걸어서 제일 가까운 식당인 민가에서 점심먹었어요


설악산 밑자락에 위치했고, 더덕구이로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숲휴게소 사장님이 추천해주시기도 했고, 늦은 점심이라 배가고파서 더욱더 기대됐어요


엄청 멋스러운 한옥이에요
외관이 정말 멋있죠
대문을 들어섰을 때 마당도 굉장히 넓더라구요
가족들끼리 오기도 넘 좋을거같아요


주차는 마당 한 켠에 가능합니다


내부는 신발을 벗고 들어갔는데 굉장히 넓더라구요
혼밥하러 왔는데 사람도 없고 통창으로 바깥 풍경이 다 보여서 전세낸 느낌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왠지 식사시간대에 맞춰서 가면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장면이에요
창이 커서 너무 좋죠


더덕구이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2인분기준으로만 써있길래 그냥 황태구이 시켰어요
요리류로 토종닭백숙, 토종닭볶음탕도 있네요!
부모님이랑 몸보신하러와도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하는데 사장님이 숲휴게소왔냐고 여쭤보시더라구요
숲휴게소 가시는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나봐요^^

 

 

 


짠!
황태구이 한 상 차림입니다
진짜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고, 혼자 먹기에 양이 많았는데 넘 맛있어서 싹싹 비우고 왔어요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씹을때마다 넘 맛있더라구요😄
다른 메뉴들 맛도 궁금했는데 혼자가서 아쉬워지는 순간이었어요
혼자 여행중이라 먹는게 살짝 부실했었는데, 민가에서 엄청 잘 먹었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