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을지로 맛집, 을지로 미팅룸에서 파스타

by 밈니 2021. 10. 28.
반응형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을지로에 다녀왔어요

힙지로답게 맛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원래 스키야키를 먹으려고 했었는데 거기는 일요일에 영업을 안해서 급하게 을지로 미팅룸으로 경로를 바꿨어요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0:30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일요일 11:30 - 20:30 last order 19:30

 

 

일요일이라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오픈시간인 11시반에 맞춰서 갔는데 역시나 테이블이 금새 다 찼어요

다들 일요일에도 부지런히 맛집을.. 헿😋

 

여기 건물 2층에 있는데, 문에 맥주라고 써있어서 순간 여기가 맞나..? 했어요

다행히 앞에분들 큐알찍고계셔서 맞나보다 했네요

잘못들어온줄 알고 건물 밖으로 나갈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일 위에있는 추천 메뉴 두 개 주문했습니다

구름 파스타는 을지로 미팅룸의 시그니처메뉴라고 하네요. 클라우드에그가 올라간 매콤한 까르보나라입니다.

통통 치즈 떡볶이는 떡이 다 치즈떡이라해서 주문했습니다. 치즈떡은 못참지~

 

 

 

 

앞접시와 피클이 자리에 앉기도 전부터 이미 테이블에 세팅되어있었어요

 

 

 

창가쪽엔 각종 소품들이 있었는데 을지로 식당이나 카페들은 어딜가나 옛스러운 느낌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게 을지로의 매력이기도 하죠😉

 

 

 

물병마개가 넘 귀엽지않나요

바나나가 뿅

아이디어 좋은거같아요!

 

 

 

 

치즈떡볶이가 먼저 나왔어요

비쥬얼 미쳤죠

겉으로만 봐선 떡볶이아닌거같아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떡 안에도 치즈 바깥도 치즈👍 치즈 짱좋음!

 

맛은 어렸을때 엄마가 해줬던 떡볶이맛이 났어요

새콤달콤매콤 어떤 맛인지 상상가시나요? 살짝 케찹 뿌린 맛!

맨날 매운 떡볶이만 먹다가 오랜만에 이런 떡볶이도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떡볶이 is 뭔들...

 

 

 

 

주방장님 배우신 분!

요즘 떡볶이에는 중국당면 필수에요 

진짜 쫄깃쫄깃해서 넘 맛있어요😂

 

근데 그거아시죠

중국당면 칼로리 어마어마하다는거...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ㅎ

 

 

 

완전 인스타 감성 비쥬얼

넘 예뻐서 사진 찍을 수 밖에 없어요

구름같은 계란이랑 꽃 장식까지, 이 정도는 해야 대표메뉴는 하나봐요

 

 

 

계란이 넘 예쁜데 섞어먹으라고 하셔서 아쉽지만 부셔서 섞어먹었어요

맛이 궁금해서 흰자 부분만 살짝 먹어봤는데 고소한 계란후라인데 식감이 좀 더 포슬포슬하고 뭉글뭉글해요

에그클라우드 처음 먹어본 1인😅

 

 

다 섞으면 이런 비쥬얼..!

근데 계란이 더 잘 섞여서 그런가 기존 까르보나라에 좀 더 색다른 맛이에요

진짜 맛있었어요

살짝 아쉬웠던건 닭가슴살은 간이 잘 안배여있어서 조금 싱거웠어요

그래도 크림소스랑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주류 종류도 많아서 다음엔 저녁에도 방문해보고싶네요

 

을지로 갬성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던 을지로미팅룸이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