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사당역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 신셰프양꼬치&훠궈

by 밈니 2021. 11. 26.
반응형

 

신셰프 양꼬치&훠궈는 친구가 사당역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으로 추천해줘서 가게된 곳이에요. 사당역 5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려요!

 

 

양꼬치는 물론이고 요리까지도 다 무한리필이에요! 진짜 대박이죠

가기전부터 먹고싶은거 다 골라놓고 갔는데 두 명이라 많이 못먹은거같아서 살짝 아쉽네요ㅠㅎ

여럿이서 여러 요리 시켜놓고 이것저것 다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1인 22,000원 정도였어요 (정확하게는 기억이 안나요ㅠ)

 

 

양갈비로 시작했는데, 제가 생각한 양갈비는 아니었어요. 

어느정도 익혀야할지 몰라서 조금 빠짝 꾸웠는데 질기더라구요

양갈비 잘 구우시는분 댓글로 꿀팁 알려주세용🙏

 

 

친구가 여기 깐풍기가 엄청 맛있다해서 바로 시켜먹었는데 무한리필이라고 양이 절대 적지않아요 ㅋㅋ 

요리 나오고 사이즈보고 살짝 당황😅

역시나 맛있었어요!

 

 

양꼬치는 한 두번정도 더 먹은거같아요. 잡내없이 진짜 맛있었어요! 

 

 

마파두부 궁금해서 시켰는데, 고추기름 범벅이긴한데 이게 묘하게 중독이더라구요. 계속 손이가서 거의 다 먹었어요ㅋㅋ 밥에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밥으로 배채우긴 싫으니까 마파두부만 먹기 > <

 

 

제일 맛있었던 온면! 

이건 꼭 드셔보세요😍😍😍

마지막을 온면으로 마무리했는데 옥수수면에 국물은 김치찌개맛이나서 되게 맛있더라구요. 온면이 중국음식이 맞나? 하면서 계속 먹었어요. 역시 김치 넣으면 뭔들 > <

 

둘이서 양갈비에 양꼬치에 요리 3개나 시켰네요ㅎㅎ 많이 못먹은줄 알았는데 정말 많이 먹었네요ㅋㅋㅋ

 

사당역 양꼬치 무한리필 신셰프 양꼬치&훠궈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