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신용산역 맛집, 용리단길 핸드앤몰트 브루랩 용산

by 밈니 2021. 11. 29.
반응형

 

 

신용산역에 맛집이 많은 용리단길 아시나요? 용산, 신용산, 삼각지 쪽을 용리단길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가서 처음 알았어요😄 용리단길에 예쁜 카페와 맛집이 정말 많았는데 그중에 핸드앤몰트에 다녀왔습니다

 

엄청 배가 고팠고, 4시쯤 애매한 시간대라 대부분 식당은 다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고요. 다행히 핸드앤몰트는 문이 열려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하프 바베큐 폭립, 페퍼 로제 베이컨 파스타, 유어 페일에일을 주문했어요. 바베큐 폭립이라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음식이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구요! 배고팠는데 정말 다행이었어요.

 

 

반응형

 

내부 인테리어가 되게 예뻤는데 사람이 많아서 못찍었네요ㅠㅎㅎ 간단히 맥주만 드시러 오신 분들도 있었고, 저희처럼 식사하러 오신분들도 있었고 되게 다양했어요. 자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둘이 먹기에 충분했던 하프 바베큐 폭립이에요. 고기가 진짜 부드럽더라고요! 뼈가 정말 쉽게 발라졌어요. 고기 잡내도 없었고요. 코울슬로, 웨지감자가 같이 나오는데 정말 다 맛있었어요. 

 

 

로제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어요! 마늘이 조금 매웠는데, 저는 그게 더 맛있었어요. 파스타랑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느끼한 맛이 하나도 없었어요. 

 

 

페어 웨일은 목 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베큐 폭립이랑 정말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저희는 식사하러 온거였는데, 다음엔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러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맥주 종류가 정말 많아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용리단길 맛집 핸드앤몰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