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코엑스 맛집, 인도 커리, 아그라

by 밈니 2022. 3. 1.
반응형

 

코엑스 인도 카레요리 맛집 아그라에 다녀왔습니다. 평일에 퇴근하고 7시쯤 방문했는데 다행히 대기는 없었어요. 그래도 사람이 엄청 많긴 하더라구요.

 

 

분위기는 살짝 어두운 조명이에요. 사진보다 훨씬 더 어두웠어요!

 

 

스푼, 포크, 나이프가 몬가 멋드러졌어요.

 

 

주문은 탭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약간 시끄러운 분위기라 오히려 탭으로 주문하는게 더 편하더라고요. 

 

프리미엄커플 2인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탄두리치킨 2조각, 망고&포도 스노윙 브래드 2조각, 알루 빨락, 로얄 프로운 커리, 클래식 난, 갈릭 난, 베리베리 에이드 2잔, 바스마티 라이스 이렇게 포함되어있어요. 정말 많죠? 

 

 

베리베리에이드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먹다가 모자라서 콜라로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음료 리필되는거 너무 좋아요 !

 

 

망고, 포도 스노윙 브래드인데 샐러드같은 느낌이에요. 소스는 요거트 맛이었어요. 엄청 차갑게 나와서 망고는 살짝 녹여서 먹어야합니다. 😅

 

 

엄청 맛있었던 탄두리치킨이에요. 짭쪼롬하고 맛있었어요. 

 

 

커리랑 난이 함께 나왔어요. 

 

 

로얄 프로운 커리입니다. 병아리콩, 감자, 새우가 들어있어요. 

 

 

알루빨락이라고 불리는 시금치 카레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맛있었어요!

 

 

음식들이 엄청 빨리 나오는 편이고, 둘이서 가도 세트로 여러 음식들을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코엑스 인도커리 맛집 아그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