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속초해수욕장 카페 추천, 보사노바

by 밈니 2021. 11. 1.
반응형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 넓고 예쁜 카페 보사노바 추천드립니다.

건물 하나를 다 쓰는 대형카페인데요, 앞에는 속초해수욕장, 건물 뒷편엔 주차장이 아주 넓게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넓어서 방문하기 편할 것 같더라구요.

저는 뚜벅이였는데 속초 고속터미널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였어요.

버스시간까지 조금 남아서 커피 한 잔 하고왔어요.

바다구경도하고 커피도 마시고 시간 알차게 쓰고 왔네요😃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부터 맡아야겠다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좋은 자리(창가)는 이미 다 앉아계시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아예 없는건 아니라서 마땅한 자리에 짐을 내려놓고 주문하러 다시 1층으로 내려왔어요.

저는 빠르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빵도 있었는데 사람이 많았는데 개별포장이 안되어있는게 살짝 아쉬웠어요. 어짜피 시간이 없어서 못먹긴했어요 ㅠㅎ

 

 

그늘진 자리가 하나 더 있었더라면 테라스에 앉았을 것 같아요.

저 멀리 파란 바다가 보이시나요~!

개인적으로 파랑파랑 초록초록한 색감을 너무 좋아해서 아주 마음에 드는 뷰였어요

 

 

보사노바의 창가뷰에요! 

나무사이로 보이는 바다

날이 좋아서 더 시원시원한 느낌이에요

 

 

의자만 덩그러니

여기도 커피마시는 자리가 맞겠죠...?ㅎ

 

 

애견동반 가능한 자리도 따로 있어요.

유리창으로 막혀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자리가 많긴 많은데 그만큼 사람들도 정말 많아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예뻐요

 

반응형

 

 

여기가 보사노바의 하이라이트 공간! 포토스팟이에요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소나무배경으로 찍으면 넘 예쁠거같아요. 저는 혼자니까 패스~!

 

 

층마다 공간이 다 달라요

다 다른 분위기라 구경하는 맛도 있었어요

 

 

저도 한 켠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낮은테이블 낮은의자

조금 불편하지만 그래서인지 회전율도 빠르더라구요

저도 잠깐만 있을 생각이라 개의치않고 앉았어요

 

 

뻥 뚫리는 뷰 덕분에 불편한지도 몰랐어요

 

 

혼자 커피마시면서 책읽었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이어폰끼고 볼륨 크게 노래들었더니 저만 있는 것 같더라구요

잠깐이지만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가족단위, 친구단위로도 많이 찾는 카페였어요

속초해수욕장 산책하다가 커피한잔하기도 딱 좋았습니다

 

여기에서 속초여행 아주 잘 마무리하고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