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m-log

하이브 인사이트 전시회 후기 / 에그타르트 + 꿀팁

by 밈니 2021. 11. 23.
반응형

 

 

[BTS X JAMES JEAN] SEVEN PHASES

 

내면의 눈으로 삶의 면면에 그만의 내러티브를 더해 환상적인 판타지를 창조하는 아티스트 James Jean. 그가 그려내는 세밀하고 몽환적인 세계 속에서 방탄소년단을 만나보세요.

 

세븐페이즈 전시가 종료되기 전 날 친구랑 다녀왔어요. 전시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예약은 필수에요. 홈페이지나 어플이 보기가 편해서 예약은 간단하게 할 수 있었어요. 1인 1예약이라 친구랑 가도 각자 예약해서 가야하고, 시간대별로 인원수가 정해져 있었어요.

 

 

신용산역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하이브 건물 나와요. 그냥 막 봐도 어떤게 하이브 건물인지 알 수 있어서 찾기에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미리 인사이트 어플을 설치하고 가면 빠르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 앞에서 직원분이 예약한거 확인도 하고, 간편전화체크인, 체온측정을 하더라구요! 건물밖에서부터 방역관리에 철저했어요.

 

 

건물이 너무 좋아서 여기로 이직하고 싶다는 생각이 막 들더라구요ㅋㅋㅋ 실제로 잡코리아, 사람인 들어가서 찾아본거 안비밀🤣 아쉽게도 제 직무는 채용중인게 없었어요ㅠ 아직은 때가 아닌가봐요(왜 진지한건데..?ㅋㅋㅋㅋㅋ)

 

 

지하로 내려가서 입장하면 되는데 계단 반층만 내려가면 오른쪽에 물품보관함이 나와요! 저는 앞만보고 갔는데 옆에서 직원분들이 가방 맡길수있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덕분에 가방이랑 코트 맡기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었어요. 참고로 입장할 때 얇은 천가방 같은거 나눠주니까 지갑, 핸드폰, 이어폰 들고 다닐 걱정이 없어요! 저는 그거 모르고 가방챙겼는데 진짜 짐이더라구요ㅠㅎㅎ

 

 

하이브 소속 가수분들 영상이 번갈아가면서 나왔는데, 저도 기다렸다가 방탄 멤버들 다 보고들어갔어요 > < 이게뭐라고 정말 설레고 입장전부터 너무 신나더라구요ㅋㅋ

 

 

들어가서 포토티켓을 바꾸고 입장시간 전까지 벽쪽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대기했어요

 

 

짠! 친구는 지민, 저는 정국이 카드 받았어요!

지갑속에 소중하게 간직중😍💜

 

 

보조가방을 나눠주는데 색깔별로 입장시간을 구분해서 팀별로 돌아다닐 수 있게 하더라구요! 좋은 아이디어였어요.  가방은 갖고갈 수 있답니다! 보라색 받아서 기분이 좋았지요~

 

 

핸드폰은 꼭 완충해가세요. 도슨트도 어플로 듣고, 전시 중간중간 어플을 이용하는게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핸드폰 쓸 일이 많습니다! 대기의자에 충전기가 있어서 잠깐 충전하고갔어요. 

 

 

 

지하 2층부터 전시가 시작인데, 여기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있더라구요. 인터뷰영상이나 사운드체험(?) 같은 곳은 대기줄이 길어서 처음부터 인터뷰영상이나 사운드체험부터 하시는거 추천드릴게요. 저는 결국 인터뷰영상 다 못보고온게 좀 미련남아요ㅜㅜ 

 

안무 미공개 영상이나, 멤버들 실제 마이크보니까 너무 신기하고 몽글몽글한 기분ㅋㅋ

 

한 쪽 벽면이 트로피로 진열되어있는 공간도 있는데 영상이나 조명으로 엄청 멋있게 해놨더라구요.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만 들었어요

 

시간제한이 있는게 너무너무 아쉬울 정도로 볼 거리가 진짜 많았어요!

 

 

 

세븐페이즈 전시부터는 사진촬영이 허용됐어요. 예쁜 작품들이 많아서 사진 많이 찍어왔어요!

 

 

소리를 다 흡수하는 공간인데 계속 노래가 나오다가 급 조용해지니까 귀가 먹먹했어요. 조명이 계속 바뀌어서 예쁘기도하고 신기한 공간이었어요. 

 

 

넘 좋았던 멤버들 무대의상! 실제로 입었던거라 우와 하면서 이 공간을 몇바퀴를 돌았는지ㅋㅋㅋ 옷이 다 디올.. 쩔엉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핫100.. 쩐당.....

왼쪽 기타는 슈가 기증이래요 😆

멤버들이 꾸민 버터 앨범도 유튜브에서 봤는데 실물영접이라니..ㅋㅋ 이게뭐라고 신기ㅎ

 

춤도추고 게임도하고 체험공간이 엄청 다양하게 있었는데 다 못찍어왔네요ㅠ

 

 

마지막 코스인 굿즈샵에서 포토카드랑 에그타르트 구입했어요!

에그타르트는 9,800원으로 오리지널2개, 애플시나몬, 단팥 이렇게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다들 엄청 맛있다그래서 진짜 기대했는데 기대만큼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에어프라이기에 조리하면 맛있다는데, 저는 그냥 차갑게 먹었어요! 진짜 이거 또 먹고싶어서라도 하이브 다시가야지ㅠㅎㅎ 

 

 

굿즈샵 나오고 출구 나가기 전에 왼편으로 가시면 라이프고즈온 뮤비에 나온 숙소가 그대로 재현되어있었어요. 인증샷 꼭 찍기! 

 

 

다음 전시는 2021년 11월 30일 부터 시작된다고해요. 이번 전시가 너무 재미있어서 저는 다음 전시도 또 가려구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