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코엑스 메가박스 더부티크 스위트에서 이터널스

by 밈니 2021. 12. 7.
반응형

이터널스가 보고싶어서 친구랑 퇴근하고 보고왔어요!

시간대 맞는 상영관이 더부티크 스위트관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돈 더 지불하고 보고왔는데 정말 대만족이었어요. 다음 영화도 여기서 보고싶더라구요😂

 

코엑스 더부티크 스위트관은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가지말고, 에스컬레이터 전에 오른쪽으로 꺾어서 들어가면 바로 있어요. 거기에 표지판으로 표시도 되어있어서 찾기에 어렵진 않아요!

 

 

11월 위드코로나 기간에 다녀온거라 백신패스관에서는 음식 섭취가 가능했어요. 

저는 영화관이 오랜만이라 괜히 팝콘도 같이 먹고싶더라구요ㅋㅋ

 

 

케잌도 파는 영화관이라니 넘 좋죠

메가박스 회원 + 멤버십 내 선호극장 코엑스 선택 시 제주맥주 1잔만 구매해도 '전용 유리잔'을 제공한대요

저는 그냥 콜라랑 팝콘만 시켰어요 ㅎ

 

 

대기공간이 엄청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요

사람도 없어서 조용하더라구요

편하게 상영시간까지 대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입장할 때 음료수 한 병 씩 제공돼요.

저는 그냥 탄산수로 선택! 엄청 시원한 상태였어요

 

 

자리에 가방놓고 바로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화장실은 영화관 안쪽에 있어요.

근데 화장실에도 이런 공간이!

누가 영화관 화장실에서 쉴까 의문은 들지만 잠깐 화장고치기엔 좋을 것 같아요.

 

 

두 자리씩 붙어있고, 한 라인에 6개의 의자가 있네요

 

 

의자 진짜 편했어요. 

기대면 기댈수록 의자가 뒤로 젖혀지는데, 영화보다가 문득 나 왜 누워있지..?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ㅋㅋㅋㅋ

 

슬리퍼도 제공되서 신발벗고 영화봤어요!

 

 

이제 다시 영화관에서 팝콘 못먹는다니 ㅠ 넘아쉽

 

 

다음에도 또 여기서봐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