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군자역 예쁜 카페, 그리네

by 밈니 2021. 12. 13.
반응형

 

 

친구랑 중간 지역이 군자역이라 군자역 예쁜 카페 열심히 서치해서 찾은 그리네

군자역 7번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나와요

 

 

들어가자마자 디저트가 예쁘게 진열되어있어요

주말 낮에 갔더니 사람이 되게 많더라구요

 

 

둘 다 노트북 가지고 만났기때문에 콘센트 바로 옆자리로 자리잡았어요

생각보다 혼자 노트북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디저트를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그냥 빵들 보는순간 이건 먹어야돼!

하면서 자연스럽게 트레이랑 집게를 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소금빵, 까눌레, 돼지바 티라미수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요렇게 시켰어요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은거같아요 ㅎㅎㅎ

카페에서만 2만원 넘게 쓰고왔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매장 전체 사진을 못찍었는데

제가 앉은 자리 위주로 보여드릴게요!

 

매장 크기도 진짜 넓고 인테리어도 분위기 있고 좋은데

개인적으로 의자가 너무 불편해서 오래는 앉아있기가 힘들더라구요ㅜ

살짝 아쉬웠어요

 

 

분위기있는 소품들이 진짜 많았어요

근데 저 돌덩이들은 뭘 의미하는걸까요?

 

 

 

저희가 고른 빵들도 예쁜 접시에 담아서 주셨어요

커피는 리유저블 컵 같았는데 가져가도 되는건지는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신맛 안나는 커피라 맛있었어요

 

 

돼지바 티라미수는 진짜 돼지바 아이스크림이랑 똑같은 맛이 나더라구요

짱신기

 

그리고 인생 소금빵을 만났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여기서 먹어본 뒤로 다른데서도 소금빵 사먹어봤는데 여기가 진짜 찐이에요

조만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ㅠㅋㅋㅋㅋ

 

 

여기 2층도 있었는데 저는 몰랐어요...

위에 보이는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가보게 되신다면 꼭 가보세요

다른분들 블로그보니까 2층이 더 예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