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세 통 째 쓰고 있는 파넬 바디미스트

by 밈니 2021. 12. 14.
반응형

 

 

너무너무 잘 쓰고있는 파넬 바디미스트 소개드려요!

 

저랑 안맞는 바디워시 한 번 사용하고 그 뒤로 등에나는 여드름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은 적이 있는데요

그 때 알게된 파넬 바디미스트에요!

이미 인스타에서는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과장광고가 아닐지 의심이 많이 됐지만 지금까지 쭈욱 잘쓰고있습니다

 

 

 

 

심지어 저는 온 몸이 극건성이라 겨울이 되면 더 힘든데

그래서 샤워 후에는 꼭 바디미스트 뿌린 다음에 로션까지 바르고있어요

 

 

 

등에 뿌려야해서 뒤집어서도 분사력이 좋아야하는데 처음엔 잘 나옵니다!

 

양이 얼마 안남았을 때는 잘 안나오긴해요

유일하게 아쉬운 점 ㅜ ㅜ

제 꺼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화장품 살 때는 무조건 화해에서 성분검사를 해보는데

건성피부에 특히 좋은 성분이 들어있다고해요!

 

민감성피부에는 시트릭애씨드가 고농도일 경우에 피부자극이 있다고해요!

적당히 뿌려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바로 좋은 효과가 나오지는 않았고

한 통 다 써갈 때 쯤 어 이거괜찮은거 같은데..? 했어요

그냥 뭐든 꾸준히 쓰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요즘에는 날씨 때문인지 더 건조해서

진짜 듬뿍듬뿍 뿌려주고 있는데 한 달이면 다쓰더라구요ㅠㅎ

생각보다 금방써서 쟁여두고 있습니당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