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강문해변 예쁜 카페, 엔드투앤드, end to and

by 밈니 2022. 1. 29.
반응형

 

 

강문해변 예쁜 카페 추천
엔드투앤드

 

강문해변에서 15분에서 20분정도 걸어가야하는 엔드투앤드

(눈길이라 오래 걸렸을 수도 있음!)

 

 

게스트하우스로 운영중인 곳인데

1층과 야외는 카페로 꾸며놓았다

 

 

 

 

눈이 와서 더 예쁠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눈 안왔을 때 찍은 사진이 더 예쁨

 

 

 

 

특히 여기는 좌석으로도 활용되는 공간인데

눈 때문에 못앉은거 실화..?ㅜ

 

날 좋을 때 야외에서 이용해보고싶다. 

 

 

 

 

그래도 눈으로 뒤덮인 나무들 넘 예쁨

이런 광경 너무 오랜만에 봐서 신기했다

 

 

 

야외에 있는 실내공간(?)

안에 온풍기 다 틀어놔서 엄청 따뜻했다

눈 밟으면서 걸어와서 엄청 추웠는데 따뜻한 공기 쐬니까 노곤노곤

카페에서 담요도 빌려주어서 그거 덮고있었다

 

 

 

얼죽아 탈퇴

추울때는 역시 따뜻한 라떼 한 잔이 최고당

 

 

 

 

인절미 크로플과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루돌프 쿠키

넘 귀엽다

 

 

 

 

인절미 크로플이 진짜 짱맛있었다

쫀득쫀득하고 고소함

 

 

 

 

해가 뉘엿뉘엿 지기 시작하더니 

이 곳은 더 예뻐지기 시작!

 

 

 

 

보랏빛 하늘과 눈 덮인 나무들

 

 

 

눈이 안쌓인 날에도 한 번 오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