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강문해변 조개구이 맛집, 다이닝조개, 웨이팅 꿀팁

by 밈니 2022. 1. 30.
반응형

 

 

강릉 조개구이 맛집
다이닝조개

 

 

강문해변 세인트존스호텔에 위치한 다이닝조개

조개구이가 먹고싶어서 맛집 검색하던 중 

분위기가 엄청 좋아보여서 꼭 오고 싶었던 곳이다

 

 

 

내부가 좁은편이 아닌데 저녁 6시쯤 가니까 웨이팅 한시간이었다

진짜 엄청 추웠는데 꾸역꾸역 한시간을 기다린 우리

 

 

테이블링으로 웨이팅을 받아서

미리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줄서기하는거 추천

 

 

우리도 미리 알았더라면 카페에서 편하게 기다렸을텐데 😥

 

 

 

 

 

한겨울에 갔는데도 약간 휴양지 온 느낌이었다

약간 노르스름한 조명이라 분위기가 더 좋았다

 

 

 

 

 

엄청 배고팠었고 빠르게 먹고 기차를 타야했기때문에

 

간단하게(?)

 

 

조개구이+대하구이 세트

해물라면

전복회

 

 

이렇게 주문했다

(쏘주도) 😅

 

 

 

비쥬얼 대박이지 않냐며...ㅎ

어짜피 다 구워먹을거지만 예쁘게 나오면

기분이가 좋거등요~ㅎ

 

 

 

 

 

세 명이서 먹기엔 중짜리가 괜찮았음

양이 엄청 많은편도 아니고 적은편도 아닌 딱 적당쓰!

 

조개 구울 때 필수템인

목장갑을 같이 주는데 왜 축축한거죠ㅠ?

조금 많이 찝찝해서 안꼈는데 불이 엄청 뜨거워서 낄 수 밖에 없었다

 

 

 

 

대하도 10마리!

지금 포스팅하면서 든 생각인데

셋이서 꽤나 많이 먹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는 따로 냄비(?)에 굵은소금을 깔아준 다음 굽는다

 

 

 

 

 

조개구이 언제먹는지 잘 몰라서

입벌리면 먹는건가 계속 지켜봄

 

몬가 안익은거 먹은거 같기도한데 기분탓인가..?

 

 

 

 

 

안주가 좋으니 술이 술술~

 

 

불이 엄청 뜨거우니 조심조심

친구 니트 다 타버림

 

 

 

 

술먹다가 모오온가 아쉬워서

전복회 추가로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독오독 꼬들꼬들하니 맛있다

 

 

 

 

마지막 해물라면까지 완벽

라면 진짜 시원하고 맛있다

무조건 꼭 먹어야됨! 꼭!

 

한시간 기다리고 먹었지만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아서 넘나 만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