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고속터미널 닭볶음탕 맛집, 일번지육개장

by 밈니 2022. 2. 27.
반응형

 

고속터미널 맞은편, 고속터미널역 8-2번 출구에 위치한 일번지육개장 소개드립니다. 센트럴시티 맛집이 굉장히 많긴 한데 유독 곱창전골, 닭볶음탕 파는 식당은 별로 없더라고요. 닭볶음탕이 무척이나 땡겼던 저녁이라 고터 주변으로 맛집 찾아서 먹고 온 후기입니다.

 

 

반포쇼핑타운 5동 지하 1층에 있어요. 입장하기 전에 손 소독과 출입자 명부 작성하고 들어갔습니다.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온 맛집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티비에 나왔다고 하면 맛은 보장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더욱더 기대가 됐습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꽤나 많았어요. 회식으로 좋을 것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곱창전골을 찾고 왔는데, 막상 오니까 닭볶음탕이 먹고 싶어 져서 닭볶음탕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닭볶음탕 30,000원 / 곱창전골 25,000 (작은 사이즈 기준) 참고 부탁드립니다. 

 

 

막걸리도 2개 주문했는데 얼음통에 담아주시더라고요. 계속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해 주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어요.😀

 

 

자리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자리와 신발 신고 의자에 앉을 수 있는 자리 다 있었는데, 저희는 편하게 먹으려고 신발 벗고 앉는 자리를 선택했어요. 너무 배고파서 막걸리부터 한 잔 했는데, 밑반찬들이 잘 나와서 요리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이랑 같이 먹었어요. 원래 막걸리는 김치랑 먹어도 엄청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

 

아, 그리고 먹기 편했던 게 양 옆에 파티션처럼 벽이 쳐져있어서 다른 테이블 신경 안 쓰고 먹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드디어 나온 닭볶음탕입니다. 색깔부터 엄청 빨갛고 군침이 도네요. 맛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단짠단짠의 정석입니다. 중독적인 맛이 강해서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이걸 먹으면서도 곱창전골도 맛있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음엔 곱창전골과 소주를 함께 곁들이기로 했습니다.😆😆

 

 

닭다리도 튼실해서 먹을 게 많았어요. 양념에 적셔진 감자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지금 상상하는 그 맛일 거예요 하핳

 

 

먹다 보니 면 넣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우동사리도 추가했습니다. 진짜 말해뭐해~ 너무 맛있었어요. 

 

 

한국인은 밥심! 엄청 배가 불렀는데도 볶음밥은 먹어야겠더라고요. 😂 이게 1인분이에요. 양이 정말 많죠. 진짜 배부르게 엄청 잘 먹었어요. 소화시킬 겸 근처 반포 한강 가서 산책까지 하고 왔네요. 

 

고속터미널 닭볶음탕 찾으신다면 일번지육개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