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삼척해수욕장 대게 맛집, 대게먹방

by 밈니 2022. 3. 18.
반응형

 

 

삼척 여행을 준비하면서 뭘 먹을지가 제일 고민이었는데, 마침 대게철이라 대게 맛집을 찾게됐어요. 

많은 서칭 끝에 방문한 삼척해수욕장 바로 앞 대게 맛집 대게먹방 후기입니다. 

 

 

엄청 큰 대게 간판(?)이 있어서 찾기에 엄청 쉬웠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자리가 많았습니다.

 

삼척 쏠비치 리조트까지 무료 왕복 픽업서비스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른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마치 동남아 놀러온 기분!

컨셉은 하와이나 발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해요

 

대게집 같지 않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저희는 바다가 보이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어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아직은 추워서 실내에서 먹었습니다. 

 

 

저희는 네 명이서 갔는데, 어느정도 양이 적당할지 감이 잘 안잡혀서 사장님께 물어보고 주문했어요. 스페셜 먹방 세트로 대게 2마리와 모듬회가 같이 나와요!

 

이외에도 스끼다끼가 엄청 많아서 넷이 먹기에 딱 적당했습니다. 

 

 

스끼다시로 랍스타치즈구이, 문어숙회, 해산물, 새우버터구이, 생선구이, 키조개, 계란찜, 묵사발, 옥수수 사라다, 어린이 돈까스, 게장볶음밥, 홍게라면 정말 많았어요. 자리에서 이 푯말이 딱 보여서 뭐가 나오고 뭐가 안나왔는지 계속 확인하면서 먹었어요😁😁

 

 

나오는동안 대게 구경! 이건 뭐 대게가 그냥 쌓여있네요 ㅎ

 

 

 

주문하고 스끼다시는 거의 바로 나왔어요. 문어 숙회 한 입 먹고 아빠랑 저는 술 한잔 안 할 수가 없어서 바로 처음처럼을 주문했어요 😀

 

 

 

사은품(?)으로 받은 핸드크림. 향기가 엄청 진하고 좋더라구요. 

그대로 동생 차에 놓고 내렸어요ㅎ 너 해~ 

 

 

랍스타 치즈구이랑 돈까스까지! 

메인 메뉴 나오기전에 배부름 예약이요🤣

 

 

랍스타가 통통해서 한입에 먹으니까 입 안에 살이 가득하더라구요. 

대게 먹어야되는데.. 그만먹어야 하는데.. 본격 스끼다시로 배채우기😁

 

 

다음으로는 모듬회가 나왔어요. 회가 신선해서 좋았는데 좀 더 두꺼웠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대게! 

사실 대 게 두 마리면 조금 모자라지 않을까 했는데, 스끼다시도 많고 대게도 진짜 커서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부르더라고요 👍

 

 

살이 꽉 차서 정말 맛있었어요. 저 게딱지는 이따가 볶음밥해먹으려고 남겨두었습니다. 

 

 

다시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홍게라면 국물 진짜 미쳤어요. 엄청 시원합니다. 꼭 드세요.

 

 

남은 게딱지로 볶음밥까지 완벽했습니다. 솔직히 아무리 배불러도 밥은 먹어야 하잖아요.

한국인은 밥심!

 

 

너무 배불러서 바로 앞 삼척해수욕장에서 산책하고 들어갔네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대게철에 이렇게 한 번 맛보는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