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신논현역 양꼬치 맛집, 매화양꼬치

by 밈니 2023.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논현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는 양꼬치 맛집 소개드릴게요. 

 

논현역 먹자골목에 위치해있고, 논현역에서 5분거리에요! 평일에 퇴근하고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아주 많았어요. 운좋게 들어갔네요ㅎ_ㅎ 대부분 회식으로 오는 분위기였어요. 

 

저희는 양꼬치 2인분, 어향가지 이렇게 주문했어요. 

양꼬치 13,000원

어향가지 18,000원

 

기본찬으로 무생채, 짜샤이, 땅콩 이렇게 나와요. 짜샤이가 다른 곳과는 다르게 많이 짜지 않았고 되게 고소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더 맛있더라구요!

 

 

양꼬치 1인분에 10개의 꼬치가 나와서 나오자마자 바로 불에 올려뒀어요. 불이 너무 뜨거워서 빨리 구워놓고 불 빼고 천천히 먹으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불 없으면 금방 식을거고, 식으면 맛이 없어질거라고 하셔서 그냥 계속 불을 안뺐네요ㅎㅎ 

 

 

반응형

엄청 먹음직스럽게 잘 익었죠 😀

양꼬치는 잘 못 가면 고기에서 냄새가 나는 곳 도 있는데 여기는 냄새 하나도 안나요! 짱 맛있어요.

포스팅 하고있는 내내 군침이 도네요 ㅎ

 

양꼬치를 먹다보니 나온 어향가지! 사실 겉바속촉을 기대했는데 속바속촉이에요. 당황하지 않고 그냥 먹습니당~!  살짝 달콤 매콤 새콤해서 소맥이랑 먹으니 엄청 맛있더라구요!

 

술이 빠질 수 없죠~! 맥주+소주+사이다 섞어먹는거 좋아해요. 비율은 1:1:1 입니당 엄청 맛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사당역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 신셰프양꼬치&훠궈

신셰프 양꼬치&훠궈는 친구가 사당역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으로 추천해줘서 가게된 곳이에요. 사당역 5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려요! 양꼬치는 물론이고 요리까지도 다 무한리필이에요! 진짜 대

mim-log.tistory.com

 

신논현역 고씨네 고추장찌개, 밥집인가 술집인가

위드코로나되고 자주 못만났던 친구들을 만나고있는 요즘이에요! 이 날도 퇴근하자마자 친구를 만났는데 저는 퇴근시간이 늦어서 너무너무 배고팠어요. 밥과 술을 동시에 해결할 곳을 찾았어

mi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