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staurant

동대문 ddp 맛집, 만개 닭한마리, 닭볶음탕

by 밈니 2023. 1. 10.
반응형

동대문 닭볶음탕 맛집 만개 FULL BLOOM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지하 2층에 있는 만개, 닭볶음탕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지하 2층으로 가셔서 푸드코트를 찾으신 다음에 푸드코트 안쪽으로 좀 더 깊숙히 들어가면 찾을 수 있어요. 저는 찾는데 조금 힘들더라고요. 😂

 

만개 메뉴를 소개해드리자면, 닭한마리 1인분에 15000원으로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야채, 떡, 감자, 계란 + 수제칼국수 + 죽이 포함되어 있는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저는 친구랑 둘이서 닭볶음탕 2인분을 주문했는데 너무 좋게도 뼈 / 순살 둘 중에 고를 수 있었어요. 당연히 먹기 편하도록 순살을 골랐답니다. 1인 16000원으로 각종 사리와 수제 칼국수, 볶음밥까지 포함이에요. 

 

메인메뉴 말고도 칼국수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평일 회사 근처에서 먹는 점심이라면 칼국수를 주문했을 것 같아요. 특히 마라칼국수 너무 궁금해요. 

 

 

내부가 아주 깔끔했어요.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아마 현대아울렛 지하에 있긴 하지만 그 중에서도 위치가 너무 구석이라 찾기 힘든 탓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웨이팅이 없어서 좋긴 했지만 먹고나니 이 맛에 웨이팅이 없다는게 살짝 의아했네요. 그만큼 맛있었어요! 

 

 

 

기본찬으로는 양배추 샐러드, 단무지 이렇게나오는데 닭볶음탕은 살짝 매콤해서 샐러드를 계속 먹었어요. 더 갖다달라고하면 더 주십니다!

 

 

 

얼마 안기다리고 나온 닭볶음탕! 조리가 다 되어서 나온거라 불 키고 야채 숨이 죽으면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빨간게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이죠.

 

반응형

 

안에 수제칼국수, 감자, 순살 닭, 숙주, 깻잎 등 정말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었어요. 

 

 

살짝 기다리다보면 야채 숨이 다 죽고, 더 먹음직스러워져요. 이 시간이 제일 고역인 것 같아요. 너무너무 배고팠거든요 🤣

 

 

조금 더 끓이다보면 이렇게 더 맛있어져요! 친구랑 공기밥을 추가해야되나 고민했는데, 이따가 먹을 볶음밥을 위해서 공기밥은 참았습니다. ㅎㅎ 매운데 너무 맛있게 매워서 중독성있어요. 뭔지 아시죠? 가끔 생각나서 동대문 갈 때마다 앞으로 자주 먹으러 갈 것 같네요. 

 

 

다 먹고나면 건더기를 건져내고 밥을 볶아주십니다. 한국인은 역시 마무리로 볶음밥이죠! 볶음밥 역시 너무나도 맛있었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맛있는 만개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