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속초 서점 추천, 문우당서림

by 밈니 2021. 10. 22.
반응형



속초 혼자 여행의 첫 번째 코스!
문우당서림에 다녀왔어요

속초 오기 전부터 기대하고 있던 곳이라 제일 먼저 들렀네요



속초 고속터미널에서 버스타고 이동했는데 생각보다 가깝더라구요
9, 7, 7-1, 9-1 버스를 타고 6개 정류장만 이동하면 돼요

문우당서림 후문에도 10대가량 주차가 가능하다고해요
참고해주세요



2층짜리 건물인데 1층에는 일반 서적들이 진열되어있어요.




2층에는 굿즈들과 책을 읽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더라구요
1층보다는 독립서점만의 분위기가 더 있었어요



문우당서림 굿즈인데 진짜 예쁜게 넘 많아서 고르기가 넘 힘들었어요
저는 연필과 필사할 노트 한 권 구매했어요



테이블이 넓어서 책 읽기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한 분도 안계셔서
저는 옆 쪽에 잠깐 짐을 내려놓고 좀 더 둘러보았어요



안 쪽에 독립된 공간도 있었는데 이곳은 따로 예약해야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책마다 추천서가 써있더라구요
도저히 안 살 수가 없었어요
마음에 드는 책 한권과 굿즈들을 구입하고 나왔어요
종이봉투에 포장해주시는데 직접 제작한 글귀가 담긴 스티커도 함께 받았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포장도 예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이런 점들이 여행을 더 특별하고 기억에 오래 남게 하는 것 같아요



서점 1층엔 문구점도 있는거 아시나요?
책을 구매하면서 문구점에 대해 안내를 받았어요
서점을 나와서 왼쪽을 들어가면 작은 문구점이 있더라구요



책 구매하고 문구점을 잠깐 구경했는데
사실 딱히 살 건 없더라구요 ㅎㅎ



대신 감성적인 소품들이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이런 구석진 공간도 넘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역시 나무 가구와 초록초록한 식물 조화는 넘 예쁘네요


제가 문우당서림에서 산 물품들 인증샷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