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와일드와일드 판타스틱 나이트메어 후기

by 밈니 2021. 10. 23.
반응형
브아걸 나르샤 연출
와일드와일드 판타스틱 나이트메어
관람후기

 

 

오랜만에 공연을 보고 왔어요!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본 거라 가기 전부터 무척 설레었는데

무려 여성 전용으로 아주 핫한 공연을 보고 왔답니다

 

 

 

 

포스터부터 난리났죠 하핳

19금 여성전용 공연이라 남성은 입장 불가에요

 

전에 박칼린 연출의 미스터쇼도 본 적이 있는데

이번엔 브아걸 나르샤 연출 공연이라 더욱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공연장은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테바라는 곳이에요

입구부터 엄청 휘황찬란하죠

 

주차장이 있긴 했는데 보시다시피 차가 많기도 하고 골목이 좁아서 복잡했어요

웬만하면 대중교통 추천드려용

 

 

 

 

 

열쇠구멍 모양의 입구에요

여기서 사진찍으니까 엄청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여기뿐만아니라 안 쪽에 포토스팟이 아주 많아요!

 

 

 

 

여기도 포토스팟이에요

저는 위에 달린게 풍선인줄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왜 여기서나와?? 

 

여기서 친구들이랑 사진 엄청 찍고왔습니당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와요!

아무도 이게 뭔지 모를걸?😛

 

반응형

 

 

 

 

친절하게 가는 길이 안내되어있었어요

 

루프탑에 바가 있는데 공연 전 후로 이용 가능한데 관객분들에게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저는 전 후로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가보진 못했는데 알고보니까 스우파에 나온 파티 장소라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한번 가보고싶네요

50% 할인 기회도 있었는데 이용 못한게 넘 아쉬워요

여러분들은 꼭 이용해보세요!

 

 

 

 

미스터쇼에서 봤던 배우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나르샤님이 일일이 캐스팅했다고해요

뿐만아니라 다른 연출진 분들도 엄청 유명하신 분들이더라구요!

 

퍼포먼스가 되게 다양했는데 시각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음악도 대부분 아는 노래들이 나와서 더 신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또 관객들이랑 거의 함께한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관객 참여 무대도 몇 개 있으니 뽑히길 기대하면서 관람하시는 것도 큰 재미가 될 것 같아요. 

 

저희 자리는 와일드와일드 맨 앞 줄이었는데 굳이 맨 앞줄이 아니어도 될 것 같았어요

배우분들이 정말 많이 돌아다니시고 팬서비스(?)도 정말 많았어요

 

 

 

 

또다른 포토존이에요

엄청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는 사진 못찍었어요ㅠ 아쉽지만 다음에 또 갈거니까 안 아쉬운걸로~

 

 

 

 

 

예매할 때 팁을 드리자면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약했는데 할인 정보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여성 직장인할인 20% 받았어요

 

그 외에 재관람할인, 생일할인 등등 많으니까 티켓은 꼭 간직하고 있는걸로🤣 

 

 

 

제 자리에서 찍은 무대사진이에요

정말 가깝죠? 

 

공연 중에는 사진촬영이 안되고 시작 전에만 찍었어요!

 

공연을 본 제 한줄평을 말해보자면

르샤언니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행복한 날이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