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종로 서순라길 성곽뷰 루프탑 예쁜 카페, 트마리

by 밈니 2023. 1. 3.
반응형

 

트마리 카페

한적하고 좋았던 종로 서순라길을 걷다가 발견하게된 카페 트마리입니다. 

 

 

트마리 간판

트마리

 

어떤 일을 하다가 문득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는 공간

 

트마리 입구

문은 한옥느낌이지만 사실은 자동문이에요

 

트마리 메뉴

커피와 와인을 같이 팔고있었어요.

저녁에는 와인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네모치즈케이크 6800원

아인슈페너 7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트마리 1층

1층 내부 모습이에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그런지 엄청 조용했어요

테이블은 작은편이고, 혼자 오셔서 작업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트마리 2층

2층으로 올라가면 다락방 느낌인데 공간이 매우 협소해요

그래도 아늑해서 혼자 앉아서 책 읽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2층에서 내려다보면 이런 모습!

 

트마리 테라스

2층 다락방을 지나 테라스로 올라오면 짠~! 이렇게 예쁜 뷰가 나와요

 

반응형

 

장미꽃이 있어서 색감이 더욱더 살아나네요

 

트마리 테라스 뷰

바로 앞에 보이는 성곽과 나무, 또 맑은 날씨가 한 몫 했어요

그냥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살랑 불어오는 바람 맞는게 참 좋더라구요

 

 

아인슈페너와 치즈케이크

직접 내려가지않아도 간이 엘레베이터로 음식이 자동으로 배달(?)되어 오더라구요

왔다갔다하기 불편했는데, 정말 센스가 좋아요!

 

치즈케이크

요렇게 딱 손바닥에 올려둘 수 있는 치즈케잌

포장도 귀엽죠

 

치즈케이크

물론 비쥬얼만큼이나 맛도 있었어요!

 

테라스 뷰

서울 도심에서 한적하게 여유를 즐기기에 너무나도 좋은 카페입니다.

 

 

 

논현역 옛날 감성 카페 희다

안녕하세요. 논현역 근처 예쁜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조용하고 맛도 좋아서 꼭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빌라들 사이에 위치해있어서 멀리서 찾아오기보다는 주민들이 이용하는 느낌이라

mim-log.tistory.com

 

아인슈페너 맛집,상수역 오츠커피, oats

눈이 많이 내리던 날 오츠커피 마포점에 다녀왔어요 상수역 4번출구에서 5분도 안걸려서 눈맞으면서 후다닥 이동했어요 지하 1층에 위치한 오츠커피에 대기라도 있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

mi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