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용리단길 예쁜 카페, 보일링팟

by 밈니 2021. 11. 30.
반응형

 

용리단길, 루프탑 카페 보일링팟에 다녀왔어요 :) 용리단길 카페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올 만큼 핫하더라구요. 전에 다른 친구도 여기를 추천해줘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고 왔습니당!

 

1층은 베이커리, 테이블이 있고, 2층은 실내와 테라스로 테이블이 나눠져 있어요. 3층은 루프탑이에요. 루프탑은 올라가보진 못했지만 밖에서 봤을 때 넘 예뻐보였어요. 근데 지금은 좀 추울거같아요ㅠㅎ 제가 갔을 때는 자리가 가득 차있어서 1층에 겨우 남는 자리에 앉았는데 다행히 엄청 왁자지껄하지는 않더라구요! 친구랑 조용조용 수다 떨다 왔어요.

 

 

저는 따뜻한 플랫화이트, 친구는 아이스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플랫화이트는 라떼랑 비슷한데 더 부드럽고 커피 향이 좀 더 진한 커피예요. 개인적으로 라떼보다는 플랫화이트를 더 선호합니다. 평소에는 무조건 아아만 마시지만요ㅎ 이 날은 너무 추워서 따뜻한 게 땡겼어요. 얼죽아였는데 이제 아니게 됐습니다😅

 

 

귀여운 생일 초를 같이 팔더라고요. 이건 사도 아까워서 제기능으로 사용 못 할 것 같아요😂

 

반응형

 

 

일회용잔이 아닌 유리컵에 주셨는데 넘 귀엽죠💚 그레이색 테이블과 녹색 트레이도 색감이 잘 어울려요. 보일링팟이 루프탑 카페로도 유명한데 커피가 맛있기로도 유명해요. 다음엔 다른 커피도 맛보고싶네요.

 

 

레몬 쿠키 진짜 맛있어요! 이거 꼭 드세요. 한동안 레몬쿠키 계속 생각나서 용리단길 또 가야하나 고민했을 정도에요ㅋㅋ 다음에 갈 일 있으면 레몬쿠키 사오려구요ㅠ!!

 

 

플랫화이트는 먹다보니 양이 좀 적었어요. 뭔가 애매해서 커피 더 마시러 카페 2차간거 안비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