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을지로 감성 카페, 커피한약방

by 밈니 2021. 10. 30.
반응형

을지로에는 힙하고 예쁜 카페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가고싶은 곳이 너무 많아서 하루에 카페 2차까지 갔다올 정도였어요😁


골목 사이에 있는데 정말 너무 좁아서 그냥 지나칠 뻔 했어요
지도보고 잘 찾아가세요!
제 친구는 그냥 지나쳐갔어요
갑자기 혼자 카페가기🤣


뭔가 되게 멋있는 글귀일 줄 알고 오른쪽부터 꼼꼼히 읽어봤는데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날 부모님과 오시면 어른들 음료는 저희가 모십니다."
정말 멋있어요!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은 엄빠와 함께 을지로 커피한약방 방문하기


1층에도 자리가 있고, 2층에도 있어요
너무 유명하기도하고, 사람이 워낙 많아서 바로 앞 건물도 3층까지 커피한약방이더라구요
저희는 앞 건물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인테리어 컨셉이 진짜 대박이에요
옛날 느낌 그대로
약간 시간여행온 기분이었어요


내부는 이런 느낌!
조명이 은은해서 편안한 분위기에요
옛날 가구나 소품도 엄청 많았구요
특히 저는 벽에 붙어있는 전등이 너무 예뻤어요


필터커피 가이드
원두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데 저는 케냐(저녁상 콩자반)을 주문했고 친구는 블렌드(동네어귀 방앗간)을 주문했어요. 동네어귀 방앗간은 눈꽃얼음에 제공되는 시그니처 아이스 커피라고해서 어떤건지 너무 궁금했어요


기다리는동안 1층에서 더 구경했어요
여기가 진짜 을지로 카페구나 생각했어요
엄청 좁은 골목에 오래된 건물, 고풍스럽고 옛스런 느낌이라 카페를 왔는데 약간 박물관 온 기분이었어요


커피한약방 맞은편에 있는 문인데 옛날에 할머니댁 대문이 딱 이 초록색이었거든요
손잡이가 사자모양인거까지 완전 똑같아서 넘 반가웠어요😊


디저트는 혜민당에서 주문하시면돼요
저희는 디저트를 먹지않을거라 구경도 안했네요ㅠ


저는 뜨거운거 시키고 친구는 아이스에요
원래 얼죽아였는데 이젠 추운거 못참아요😁


친구가 제꺼는 사약같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그런 느낌이 있긴 하지만 컨셉에 충실한 카페인 것 같습니다


커피는 산미가 없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컵도 굉장히 커서 양이 많았어요

자리도 굉장히 편해서 엄청 오랫동안 수다떨다가 왔네요
을지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