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신논현역 조용하고 넓은 카페, 더비너브로

by 밈니 2021. 11. 24.
반응형

 

 

 

신논현역 넓고 조용한 카페 추천드려요! 생긴지 얼마안됐는지 엄청 쾌적해요

 

 

노트북 하기에도 좋은 커다란 테이블도 있습니다. 저는 저녁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한 명도 없었어요ㅎ 그 덕분에 엄청 조용하고 편했어요.

 

 

저녁이라 아이스 밀크티 시켰는데 꽤 괜찮았어서 아메리카노도 궁금했어요. 다음에 방문할 땐 아아를 꼭 먹어보는걸로!

밀크티 6,000원

 

 

디저트도 있었는데 저는 8시에 방문했는데 마감 시간이 8시반까지라 디저트 먹을시간은 없었네요ㅠㅎ 다음에 방문할 땐 디저트를 꼭 먹어보는걸로! 😅

 

 

편안한 소파자리도 있었어요. 저는 저기 앉아서 한참 수다떨다 갔네요. 엄청 편했습니당

 

 

카페가 깨끗하고 조용해서 자주 들를 것 같은 더비너브로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