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속초 예쁜 카페, 커피해요

by 밈니 2021. 10. 21.
반응형


조용하고 예쁜 속초 카페 추천드립니다

커피해요라는 카페인데, 저는 바로 옆 봉포머구리집에서 물회 먹고 디저트 먹으려고 찾아보다가 알게되었어요!
봉포머구리집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요




첫 인상은 주택을 개조한 느낌이었어요
외관부터 아기자기해보이지 않나용ㅎㅎ


커피해요는 바로 앞 바다가 보여서 1층 창가자리나 2층 테라스 자리에서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 잔 할 수 있어요
저는 비가와서 2층은 아예 못갔는데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해보고 싶네요




비가 오지 않았다면 잠깐 앉아서 사진찍어도 예뻤을 것 같아요😥



오픈시간 11:00
마감시간 19:00
매주 수요일 휴무

@coffee_haeyo


매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오늘의 디저트 메뉴를 공지해주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에 링크 남겨놓을게요

https://instagram.com/coffee_haeyo?utm_medium=copy_lin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런 아기자기한 간판이라니🤭
짐도 많고 우산도 계속 들고있었는데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어요ㅋㅋ
들어가기전부터 몇 장이나 찍었는지ㅎ





입구 바로 옆인데 넘 이쁘죠!
제대로 포토스팟
벤치랑 화분, 커피그림, 벽까지 색감이 넘 예쁜거 같아요. 뭐 별거없는데도 되게 예뻐보이네요ㅎㅎ






마스크 꼭꼭 쓰고 입장!

 

 



입구 오른쪽에 옥상 가는 길이 있어요

QR체크인과 음료 주문 후 이용해주세요 :)

 

 

 

 

1인 1음료 주문해주세요

옥상은 테이크아웃 컵만 가능하니 미리 말씀해주세요

외부음식은 반입 불가입니다

옥상 포함 카페 전체 금연입니다

 

wi-fi 비밀번호 : 82242299 

 

참고해주세요☝

 

 

 

 

디저트가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 많이했는데

저는 초코나무쑥 스콘을 주문했어요

 

따뜻한 카페라떼도 같이 주문했어요

 

원래 얼죽아였는데 이젠 추우면 따뜻한 걸 찾게되네요😅

 

 

 

 

1층에 바다가 보이는 자리는 여기뿐이에요

아쉽지만 저는 이 자리에 못앉았어요ㅠ

속초바다는 비가 와도 넘 예쁘네요

 

 

 

안 쪽 자리도 굉장히 아늑했어요

원목 의자와 원목 테이블, 귀여운 액자가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제가 앉은 자리에요!

창 밖으로 넓게 보이진 않지만 파란 지붕이 괜히 예뻐보이더라구요

화분들도 옹기종기있는게 귀여워서 사진 엄청 찍고왔어요😊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준비되어 있구요

 

 

 

 

의자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따뜻한 라떼와 초코나무쑥 스콘이 나왔어요

라떼아트 넘 예쁘네요🤎

 

 

 

 

혼자 가만히 앉아서 먹는데

의외로 시간이 잘가더라구요

 

사진도 찍고 문우당서림에서 사온 것들 구경도하고

혼자 가만히 있으니 별거안했는데도 이게 힐링이다 싶더라구요

 

 

 

 

방역수칙 잘 지키고있는거 보이시죠

카운터에 손소독제도 준비되어있어요!

 

 

 

조용히 커피 한 잔 하고 싶은 분들께 속초 예쁜 카페, 커피해요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